OpenGL 2009. 6. 3. 02:29

4-1학기(원래는 3-1학기) 그래픽스 과제로 개발중인 녀석이다...
일리히트 게임엔진과 Bullet 물리엔진을 사용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릭터는 그릴 재주가 없어 샘플 가져다쓰고....여러가지 효과는 일리히트를 조작하여 만들어냈다.
화면상으로는 볼순없지만 내부적 충돌처리도있어 이동에 대한 처리도 가능하고....뭐 그럴싸하다.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존카멕 형님이 공개해주신 퀘이크 소스코드에서 추출한 BSP Loader, BSP CONVERTER를 적용시켰다. 그렇게라도 하지않으면 정말 느리다....;; 발로짯기때문이랄까...;; (발코..발코...)
Bullet Phsyx 물리엔진 붙여서 사용하고, Plane wave기능 적용시켜서 물효과주고..., 3인칭 카메라 매니저 작성해서 붙여서 따라다니는 카메라 구현했다...(디아블로시점이랄까)

posted by Sense.J
: